1. 일단 한국 다 끝내고
2. 미국 or 일본 or 터키 등 한국 성공 방정식 침투율 높은 국가 선정해 글로벌 첫번째 모델 가동 시켜 각 나라마다 커스텀 해서 각 로컬에 최적화된 슈퍼앱 만들기
3. 동물 카테고리 넓히지 않고 강아지 고양이 IP에 집중해 소비재 브랜드로 확장하여 반려인 비즈니스로 확장
4. 반려인 <> 반려동물 을 커버하는 A TO Z 플랫폼
카테고리 없음
1. 일단 한국 다 끝내고
2. 미국 or 일본 or 터키 등 한국 성공 방정식 침투율 높은 국가 선정해 글로벌 첫번째 모델 가동 시켜 각 나라마다 커스텀 해서 각 로컬에 최적화된 슈퍼앱 만들기
3. 동물 카테고리 넓히지 않고 강아지 고양이 IP에 집중해 소비재 브랜드로 확장하여 반려인 비즈니스로 확장
4. 반려인 <> 반려동물 을 커버하는 A TO Z 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