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동복 해외 역직구 플랫폼 ‘쓰리클랩스(3CLAPS)’
패션 테크 강연때 , 강연에 굉장히 재치도 있으셨고 , 짧은 시간이였지만, 많은 생각을 할 수 있도록 정보들을 주셨다.
쓰리클랩스는 디지털 마케팅을 패션과 잘 결합시켜 정말 빨리 실패하고 빨리 배워서,무섭게 성장한다고 생각했다.
대표님은 조언해주시길, 굳이 자신이 잘하는 분야가 아니면(그 분야가 대세라고 하더라도) 그걸 할려고 하지말고 더 잘할 수 있는 분야에 집중해서 잘하고 싶었던 분야의 사람과 팀이 되면 된다고 하셨다.즉.. 나도 3claps 대표님처럼 커뮤니케이션과 세일즈를 더 좋아하고 관심있고 잘하는 것처럼, 여기에 집중을 해서 비즈니스 기회를 만들고 여기에 맞고 필요한 사람들을 소싱하면 된다는 것.
'정보노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협상과정에서 '핑계대기'의 유용성 (0) | 2016.08.02 |
---|---|
샤오미와 비즈니스의 사회적 진화 (0) | 2016.07.30 |
스타트업 관련된 정보/주종익/플래텀 (0) | 2016.07.30 |
자라(ZARA) 공부 (0) | 2016.07.23 |
인공지능/머신러닝/딥러닝 (0) | 2016.06.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