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als is not an objective.
바이럴은 목표가 아니다.
내 동영상의 콘텐츠한테 최대 10만한테
보게하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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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아요, 클릭도 목표가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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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실제 도움이 되고 측정할 수 있는 목표를 설정. (자신의 회사한테 맞는 솔루션)
2. 해당 캠페인 목표를 극대화하기 위한 운영.
제대로된 광고는 제대로된 목표와 제대로된 셋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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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도 like에 목메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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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적화 >> 게시물 참여할 만한 사람들한테!
이런 사람들은 누구냐?
페이스북에서만 노는 유저한테 돈을 부어
돈 낭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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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클릭은 어디까지나 중간 점검 지표일 뿐. 클릭 그 자체가 핵심 지표는 아님.
2. 클릭 후 특정 랜딩페이지로 연결하는 성과는, 웹사이트 전환 목표로 대체하는 것이 매우 우수함.
3. 중요하게 생각하는 전환값(구매)이 500이상이라면 필요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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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맞는 이 시대의 맞는 지표를 꼭 생각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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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환 솔루션의 원리
최적화 >> 그럴 법한 사람들에게 노출!
전환을 할만한 사람들에게 노출!
전환값을 내가 정하는 것!
html 코드를 제품에 심어서 하면 트래킹이 가능.
전환 가능성은 해당 광고, 해당 개별 타겟 및
특징이 비슷한 사람들의 이전 페이스북 데이터를 기반으로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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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내믹 광고(da) 솔루션.
온라인에서 다양한 상품을 파는 사람들에게 좋은 것.
고객이 관심을 보인 상품의 구매 유도. 조회한 상품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타겟 네트워크 광고.
잠재 고객에게 교차/상향 판매 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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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브랜딩 캠페인.
어떻게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나?
거기서 진성 고객을 뽑아오고
예네들이 converting.
[동영상 조회 목표]
동영상을 볼만한 사람들에게, 노출.
10초 미만 과금을 하지 않아.
3초만 본 사람들을 발라내어서
맞춤 타겟도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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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출 위치 최적화!
오디언스 네트워크???
>> 네트워크형 상품.
페이스북, 인스타에서 따로 광고를 하다보면
중복 모수가 생길 수 있는데, 이걸 중복 안되게 관리할 수 있게 보여주는 게 오디언스 네트워크.
노출위치를 확장한 광고와 페이스북만 노출한 광고의 평균 성과를 비교하는 것이 중요!!!!
pc/mobile 또는 페이스북,인스타그램,오디언스 네트워크를 큰 하나의 플랫폼으로 두고, 설정한 목표에 맞는 결과를 얻는 방법.
>> 근데.. 그냥 자동노출위치설정을 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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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타겟/맞춤타겟/유사타겟
맞춤타겟 : 진성 유저를 끌고 가는 것.
유사타겟 :
좋은거, 국가를 뛰어넘어 브랜드 충성 고객의 유사 타겟을 찾는 것. 한국에서만 지정하면 그 비슷한 사람을 외국에서 그런 애들을 찾아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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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정리 (이것만 꼭 기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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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ownine 주요업무
1. 페이스북 광고 운영
2.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
3. 크리에이티브 제작
4. 각종 고객 지원
플로우나인 광고 집행 플랫폼 adtoy.
다양한 인사이트 제공, 손쉬운 광고 제작 등 소상공인을 위한 강력한 기능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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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적 하나만 바꿔도 너무나도 달라지는 페이스북 광고 결과.
1. 올바른 목표 설정과 광고 세팅을 통한 올바른 성과 창출
2. 지속적인 모니터
좋은 페이스북 오퍼레이팅이란?
페이스북의 최적화를 통한 최대한 활용하되 전문성과 경험을 통한 상황 판단으로 다양한 변수를 통제해 지속적인 성과를 유지하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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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목표를 설정
2. (나의 인사이트가 중요해) 핵심 타겟팅 > 맞춤 > 진성 > 매출로 이끌어가기.
얼마씩 하면서 그걸 잡아가야 하나?
분할 테스트를 통해서 광고 테스트를 검증하고 돈을 상황에 맞게끔 넣으면 좋을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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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말씀.
팬 모으지말고, 클릭률 관리하지말고, 최적화라는 개념을 제대로 이해하고 있으면 솔직히 광고하는데 별 무리 없을 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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