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오펫노트

펫시장에서의 브랜드 경쟁력

대부분 다른 플레이어들은 공급자 관점에서 많은 캐치프라이즈를 던지는 것 같다. 첫 화면에 보여지는 한줄 문구를 보면 그 회사가 어떤 가장 중요한 가치를 추구하는지를 알 수 있다. (밑에 사진 참조)

 

핏펫은 "건강" 이라는 키워드, "바잇미"는 트렌드 , "펫프렌즈"는 공동육아 키워드를 민다. 

모두들 어떤 걸 우리가 해주겠고 우리가 어떤 솔루션 제공하겠다의 초점이다. 

 

나는 더 고차원적인 브랜드와 영감을 주는 회사가 되려면 "어떤 철학을 끝까지 믿고있느냐"를 보여줘야 된다고 생각한다. 페오펫은 그러한 점에서 "가족"이다. 진짜 가족이 되는 순간, 진정한 가족이 되는 공간이 페오펫이였으면 한다.

 

가족과 손을 잡고 놀이공원 놀러가는 느낌이 페오펫이였으면. 

이 공간에서 먹을 것 놀 것 다양한 즐거움과 행복한 순간을 페오펫에 누리는 공간이 되었으면

출생신고부터 ~ 아이가 떠나는 그 순간까지 페오펫이라는 공간 안에서 마치 디즈니월드 / 롯데월드 / 에버랜드처럼 그런 진짜 가족의 기쁨을 만끽할 수 있는.. 

 

키우는 아이에게 더 기쁘고 더 잘해주고 싶은 순간과 마음이 들 때는 늘 페오펫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가 되었으면 한다. 우리는 그런 사람들을 위해 존재하고 그런 고객들이 슬퍼하는 순간들이 있다면 우리가 모든 생애주기 시점에서 도와줄 수 있기를 바란다. 그게 기능적이든, 감정적이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