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ws.joins.com/article/23915179?log=newsletters23915179&cloc=joongang%7#home
"데이터론 고객 모른다" 상식 파괴로 15년째 흑자 낸 이베이
케빈 리 부사장은 지난해 말 3개월 간 고객 160여명의 하루를 세세하게 기록해 관찰하는 ‘커스터머 저니’(customer journey)를 진행하기도 했다. GE, 비자, 월풀, 이베이 본사, 페이팔 등 유수의 글로
mnews.joins.com
'기사노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론머스크, 빌게이츠 제치고 세계부자 2위 (0) | 2020.11.25 |
---|---|
마켓컬리 김슬아 키노트 (0) | 2020.11.22 |
토스 스트라이크제도 관련 기사 (0) | 2020.10.24 |
나훈아 관련된 기사 (0) | 2020.10.11 |
최근 알게된 슈퍼 또라이 카디비 (0) | 2020.10.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