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노트

방콕 여행

    

https://www.facebook.com/travelholic1/videos/813927318790033/?hc_ref=ARTcInmSxcQkOxwpGqE7q6GbfpBNn_dQrmTLUCvEosIZghBzVy1hvqX4ruYgUXDCDuY





 옷!! 올라왔네요! 안녕하세요! 이번 영상을 만든 안대훈입니다:) 


또 이렇게 인사하게 되서 매우 행복하며 이번 방콕여행은 기존에 많이 알려져 있는 방콕의 여행 스타일과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고 경험해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무에타이 체험, 허스키 카페, Bounce(영상 속에서 방방 뛰어다니는 체험?) 같은 곳들도 다녀와 봤고, 일정에 따라 호텔은 W 방콕, 쉐라톤 그랜드 수쿰빗, 메리어트 마르퀴스 퀸즈파크 3곳을 옳겨다니며 함께 했습니다.


체험?했던 부분에 대한 후기를 먼저 말씀드릴게요! 


1) 무에타이 체험은 보통 1시간 정도 체험 받을 수 있으시고 체육관마다 다르지만 체험 할 수 있는 시간대가 있어 미리 검색해보고 시간 맞춰 찾아가시면 누구나 받으실 수 있어요! (핵 힘드니 조심하세요) 


2) 허스키 카페는 TRUE LOVE라는 곳을 갔었는데 직원 분들이 허스키들 사랑과 정성으로 돌봐주더라고요 그 모습만 보고 있어도 힐링되는 기분! 그리고 허스키들이 밥시간 때 되면 밥먹으로 일제히 뛰어가는데 이 것 또한 진풍경이였습니다 ㅎㅎ


3) Bounce라는 체험도 해봤는데 이 것 또한 꿀잼보스입니다. 점프해서 덩크도 할 수 있고 스파이더맨처럼 날 수도 있습니다. 추천각!


마지막으로, 방콕여행에 있어서 많은 분들이 숙소를 가장 많이 고민하시는데요! 위에 호텔들 다녀온 후기를 남기자면 


1) W호텔은 가장 좋았던 건 세심한 준비였던 거 같습니다. 입실하면 맛있는 빤나꼬따와 야자수 음료가 준비되어 있고 대왕글러브도 준비되어 있어서 글러브 끼고 인증샷 찍기가 정말 좋습니다! 


2) 쉐라톤 수쿰빗 호텔은 뭐니뭐니해도 수영장이 좋아요! 많은 수영장 가봤지만 이런 이색적인 인테리어는 처음 봤습니다! 


+마지막으로 영상 관련된 얘기를 하자면!


1) 촬영 장비는 카메라로는 a7s2를 사용했고 렌즈는 소니 24-70렌즈를 주로 이용했습니다. 편집은 모두 프리미어 프로 이용했어요! 이번에는 촬영하다가 상하좌우로 휙휙 돌리면서 촬영했더니 나중에 편집할 때 상하좌우에 맞는 클립 갖다붙이니 왠지 더 멋진 영상된 거 같더라고요!ㅎㅎ 여러분도 어려운거 아니니 도전! 해보세요!


2) 배경음악은 Timhalperin의 Dance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