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lilys.ai/result?videoId=hlpW-Ro-1X4&source=youtube_video
<메모한 것>
//높은 임팩트는 결국 가능성 높은 타겟을 제일 먼저 선정하는게 중요함. 결국 우리는 특정 제품을 가지고 있고 이걸 누구에게 팔아야되는데
우리가 숙취제 제품이라면 술 먹기 전 사람들에게 너 나중에 취하면 이거 먹으면 painkiller 역할을 해줘서 도움이 될꺼야 라고 말하는 것보다
drunken 된 사람에게 너 지금 속 울렁거리고 어지럽지? 이거 먹으면 바로 해결되. 살래? 라고 하는게 훨씬 전환이 높음.
// 너무 당연한 이야기지만 회사는 기능의 장점을 얘기하는게 아니라 이를 통해 고객이 어떤 걸 얻게 되는지 혜택 위주로 아필을 해야함.
// 항상 고객 언어, 현실적인 언어 사용해야한다. 전문적인 용어 피해라
// 계속 퍼널 사고 놓치면 안된다
// 무엇을 하는 회사인가요? 라고 물어보면 어떻게 고객을 도와주나요로 바꿔 생각하기
// 엘리베이터 피치를 만들 때 '우리는 최고의 공학 플랫폼입니다.'라고 한다면, '그래서 무엇이 중요한가요?'라고 반복적으로 물어보며 핵심을 찾아내세요.
// 고가치 고객을 대상으로 영업하는 것이 성장에 이바지한다고 강조하며, 팀 구축을 촉구한다.
// 리드 생성 방법으로 Seeds, Nets, Spears 사용됨. Seeds는 입소문. Nets는 마케팅, 광범위 하게 영역 던지기. Spears는 외부 prospecting, 1:1.
각 방법의 전환율, 성공 사이클, 판매율이 다름. 성장 전략의 필요성, 마케팅과 prospecting 가치가 다름.
고객 만족을 통한 성장이 중요하며 소프트웨어 회사의 경우, 고객성공과 prospecting이 주요. 프로페셔널 서비스 기업인 경우, 마케팅이 중요.
고객 만족을 통한 리드 생성과 매출 증가가 필요하며 소프트웨어 업체의 경우, prospecting으로 성장. 현재 행복한 고객이 더 많은 수익을 가져오는 경향.
https://lilys.ai/digest/524032
위에꺼는 아직 읽어보지 못했는데 무료로 배포된 전자책을 릴리스로 요약한 것
아론에 대해서는 이렇게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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