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sisaweek.com/news/articleView.html?idxno=53909
터넷 쇼핑 채널별 접속경로는 PC를 이용한 경우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이 53.1%로 압도적인 비중을 차지한 반면, 모바일 쇼핑은 쿠팡, 위메프, 티몬 등 소셜 커머스 활용이 33.1%로 상대적으로 높게 나타났다.
이용자의 소비목적성에 따라 달라지는 패턴파악이 필수적이며 서비스이용을 유도할 수 있는 광고마케팅전략 수립이 필수적으로 요구된다”고 조언했다.
'기사노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객이 나를 찾아오게 만들어라! 세계를 휩쓸고 있는 인바운드 마케팅 (0) | 2016.01.12 |
---|---|
아이를 망치는 부모의 무의식적 습관 20 (0) | 2016.01.12 |
동대문 옷 '라벨만 바꿔' 판매하는 백화점 브랜드 (0) | 2015.12.21 |
에릭 슈미트 "한 분야 미친 사람 만나고 기회오면 항상 '예스'하라" (0) | 2015.10.09 |
[Weekly BIZ] 무엇이든 일단 행동에 나서라 (0) | 2015.07.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