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사노트

틈새시간 공략 ‘모바일 쇼퍼’… “월평균 4회, 소셜커머스에서 30분 미만 쇼핑”

http://www.sisaweek.com/news/articleView.html?idxno=53909


터넷 쇼핑 채널별 접속경로는 PC를 이용한 경우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이 53.1%로 압도적인 비중을 차지한 반면, 모바일 쇼핑은 쿠팡, 위메프, 티몬 등 소셜 커머스 활용이 33.1%로 상대적으로 높게 나타났다.


이용자의 소비목적성에 따라 달라지는 패턴파악이 필수적이며 서비스이용을 유도할 수 있는 광고마케팅전략 수립이 필수적으로 요구된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