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10155647416653523&id=610373522
1위 : 누구도 원치 않는 프로덕트를 만들고 있음 (36%)
2위 : 아무나 채용 (18%)
3위 : 문어발식, 포커스 하지 못함 (13%)
4위 : 세일즈&마케팅 실행에 실패 (12%)
5위 : 공동창업자 잘못만나 (7.9%)
6위 : 이용자 아닌 돈줄(투자자) 만족에 올인 (5.4%)
7위 : 자금이 충분한지 잘 모름 (3.3%)
8위 : 돈 너무 많이 씀 (2.1%)
9위 : 적절한 도움을 청하는데 실패 (1.4%)
10위 : 소셜미디어를 개무시 (0.7%)
1위 : 누구도 원치 않는 프로덕트를 만들고 있음 (36%)
2위 : 아무나 채용 (18%)
3위 : 문어발식, 포커스 하지 못함 (13%)
4위 : 세일즈&마케팅 실행에 실패 (12%)
5위 : 공동창업자 잘못만나 (7.9%)
6위 : 이용자 아닌 돈줄(투자자) 만족에 올인 (5.4%)
7위 : 자금이 충분한지 잘 모름 (3.3%)
8위 : 돈 너무 많이 씀 (2.1%)
9위 : 적절한 도움을 청하는데 실패 (1.4%)
10위 : 소셜미디어를 개무시 (0.7%)
'정보노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YC (와이컴비네이터)가 스타트업에게 주는 짤막한 조언 모음 (0) | 2017.09.27 |
---|---|
37만원 들고 상경, 일 매출 1억 쇼핑몰을 만들다: 컴온빈센트 박종윤 대표 인터뷰 (0) | 2017.09.10 |
엘론 머스크 '우주복'의 비밀…제작비용은? (0) | 2017.08.31 |
심사역과 영리하게 커뮤니케이션 하는 법 - 아웃스탠딩 (0) | 2017.08.20 |
아마존 리더십 원칙 (0) | 2017.08.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