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EWSA7Lykvt4
마케팅 강연 잡스
나이키는 운동 선수와 스포츠 역사를 기리지. 리복보다 좋다는 걸 얘기하지 않는다. 나는 코어벨류가 잇다고 생각한다 브랜드의. 이건.. 변하지 않는 거다. 빠른 연산. 스피드. 용량. Ms보다 우리가 더 낫다는 것을 이야기 하려는 것이 아니다. 우리는 사람들의 업무 수행을 돕기 위해서 컴퓨터 만든게 아니다.. 우리는 제품 그 이상의 뭔가가 있다고 믿는다. 열정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바꾼다고. 이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바꾼다고.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하는 미친자들이 진짜 세상을 바꾼다고 생각한다. 애플이 믿었던 것. 본질적 가치. 세상을 바꾸는 그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것. 남들과 다르게 생각하여 세상을 바꾸는 자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것.
'영상노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저들이 사랑할 만한 제품을 만들기 / YC (0) | 2018.09.13 |
---|---|
체스키 브라이언 에어비엔비 성공하는 사람들의 특징 3가지 (0) | 2018.09.07 |
태용 토스 (0) | 2018.05.22 |
태용 알토스벤처키 한킴 (0) | 2018.05.22 |
영화/그날바다 (0) | 2018.05.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