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youtube.com/watch?v=QXXZS5U_fJs
첫해 매출 8억, 둘째해 40-50억. 승승장구, 그러나 롤로코스터, 안될 때가 더 많았던거 같음.
한국의 강점을 잘 살려 케이뷰티 - 미국 세포라와 협업해서 kaja , otzi.
결국 계속... 하루하루 새로운 기회와 변화를 보며 회사를 계속 바꿔나가는 것.
'정보노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탄소년단 성공 비결 (0) | 2021.01.26 |
---|---|
샌드버드 김동신 대표님 유투버 채널 (0) | 2021.01.23 |
코로나19에도 2시간 줄 서는 국수집의 비결 / 고기리막국수 (0) | 2021.01.17 |
비디오 가게 알바생에서 넷플릭스 공동 CEO가 된 테드 사란도스/폴인 (0) | 2021.01.17 |
박지웅 대표의 루틴 (0) | 2021.0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