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노트

코스트코 2023 에뉴얼 리포트

 

 

우리 물류창고는 평균적으로 주 7일, 70시간 운영됩니다. 주유소 운영은 일반적으로 운영 시간이 더 길어집니다. 다른 많은 소매업체보다 운영 시간이 짧고 창고형 운영에 내재된 다른 효율성으로 인해 판매량 대비 인건비가 낮습니다. 상품은 일반적으로 판매대 위의 선반에 보관되고 대량의 팔레트에 진열되므로 필요한 노동력이 줄어듭니다. 일반적으로 국가별로 차이가 있지만, 창고에서는 코스트코 공동 브랜드 카드, 직불 카드, 현금 및 수표, 이그제큐티브 회원 2% 리워드 증서, 공동 브랜드 카드 소유자 리베이트, 자체 적립식 카드(샵 카드) 등 특정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희의 전략은 회원들에게 다른 곳보다 지속적으로 낮은 가격으로 다양한 고품질 상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품목은 빠르게 판매되는 모델, 사이즈, 색상으로 제한하려고 합니다. 핵심 창고 사업에서 창고당 4,000개 미만의 활성 재고 관리 단위(SKU)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다른 대형 유통업체보다 훨씬 적은 수입니다. 온라인에서는 평균 9,000~11,000개의 SKU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중 일부는 물류창고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많은 소모품은 케이스, 상자 또는 멀티팩 수량으로만 판매됩니다. 회원 만족을 위한 정책에 따라 일반적으로 상품 반품을 접수합니다. 특정 전자 제품의 경우 일반적으로 90일 반품 정책이 적용되며, 기술 지원 서비스와 연장 보증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특정 전자 품목에 대해서는 타사 보증을 추가로 판매하기도 합니다. 당사는 다음 카테고리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2023년 순매출은 14,980달러, 즉 7%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실적 개선은 비교 매출이 3% 증가하고, 2022년과 2023년에 새로 오픈한 물류창고에서 매출이 증가했으며, 2023년 한 주 매출이 추가로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매출은 식품 및 잡화와 신선식품을 중심으로 핵심 상품 카테고리에서 12,761달러(7%) 증가한 반면, 비식품은 감소했습니다. 약국, 푸드코트, 여행을 중심으로 창고 부대 및 기타 비즈니스의 매출은 2,219달러, 즉 5% 증가했습니다. 2023년에 미국 달러 대비 외화의 변동으로 인해 캐나다 및 기타 해외 사업부에서 2022년에 비해 약 3,484달러, 156 베이시스 포인트가 순매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휘발유 판매량은 약 7% 증가하여 순매출에 2,148달러, 즉 96베이시스포인트의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휘발유 가격 하락은 갤런당 평균 가격이 6% 하락하면서 2022년에 비해 순매출에 1,592달러(71베이시스포인트)의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비교 판매 2023년 비교 판매는 3% 증가했으며, 쇼핑 빈도 증가로 긍정적인 영향을 받았으나 평균 티켓 가격 하락으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멤버십 수수료 수익은 신규 회원 가입, 이그제큐티브 멤버십으로의 업그레이드, 추가 일주일 혜택에 힘입어 2023년에 8% 증가했습니다. 미국 달러 대비 외화의 변동은 2022년에 비해 멤버십 수수료에 76달러의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2023년 말 기준, 회원 갱신율은 미국과 캐나다에서 92.7%, 전 세계적으로 90.4%를 기록했습니다. 자동 갱신하는 회원 수가 증가하고 이그제큐티브 회원의 보급률이 높아진 것이 갱신률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비즈니스 회원의 계열사를 제외한 갱신율은 보고일 이전 7~18개월 동안의 갱신을 포착하는 후행 계산입니다. 멤버십 수수료 수익은 이연 기준으로 회계 처리되며, 1년의 멤버십 기간에 걸쳐 비례적으로 인식됩니다

 

2023년 순매출은 14,980달러, 즉 7%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실적 개선은 비교 매출이 3% 증가하고, 2022년과 2023년에 새로 오픈한 물류창고에서 매출이 증가했으며, 2023년 한 주 매출이 추가로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매출은 식품 및 잡화와 신선식품을 중심으로 핵심 상품 카테고리에서 12,761달러(7%) 증가한 반면, 비식품은 감소했습니다. 약국, 푸드코트, 여행을 중심으로 창고 부대 및 기타 비즈니스의 매출은 2,219달러, 즉 5% 증가했습니다. 2023년에 미국 달러 대비 외화의 변동으로 인해 캐나다 및 기타 해외 사업부에서 2022년에 비해 약 3,484달러, 156 베이시스 포인트가 순매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휘발유 판매량은 약 7% 증가하여 순매출에 2,148달러, 즉 96베이시스포인트의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휘발유 가격 하락은 갤런당 평균 가격이 6% 하락하면서 2022년에 비해 순매출에 1,592달러(71베이시스포인트)의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비교 판매 2023년 비교 판매는 3% 증가했으며, 쇼핑 빈도 증가로 긍정적인 영향을 받았으나 평균 티켓 가격 하락으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멤버십 수수료 수익은 신규 회원 가입, 이그제큐티브 멤버십으로의 업그레이드, 추가 일주일 혜택에 힘입어 2023년에 8% 증가했습니다. 미국 달러 대비 외화의 변동은 2022년에 비해 멤버십 수수료에 76달러의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2023년 말 기준, 회원 갱신율은 미국과 캐나다에서 92.7%, 전 세계적으로 90.4%를 기록했습니다. 자동 갱신하는 회원 수가 증가하고 이그제큐티브 회원의 보급률이 높아진 것이 갱신률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비즈니스 회원의 계열사를 제외한 갱신율은 보고일 이전 7~18개월 동안의 갱신을 포착하는 후행 계산입니다. 멤버십 수수료 수익은 이연 기준으로 회계 처리되며, 1년의 멤버십 기간에 걸쳐 비례적으로 인식됩니다.

 

 

 

 

 

'정보노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디어 커머스가 망한 이유  (0) 2024.04.03
코스트코 분석 관련 / 차별화전략 3가지  (1) 2024.03.30
테무에 대한 의견  (0) 2024.03.26
기차역 호텔  (0) 2024.03.24
내 인생 띵곡 모음  (0) 2024.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