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예측하는 단 하나의 수치
"제품이나 서비스를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할 의향이 얼마나 되나요?" 를 1-10 점수를 부여받고 비추천자/소극자/홍보자
3개로 그룹핑 해서 점수를 계산하고 NPS 수치를 매기는 것.
정말 괜찮은 지표! 사실 초기일수록 여기에 집착하면서 나쁜 피드백에 귀를 기울이고 점차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초기 스타트업은 늘 입소문에 집중해야되고 , 입소문을 기반으로 철저히 성장해야 된다고 생각한다. 꼭 적용해볼 것!
"제품이나 서비스를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할 의향이 얼마나 되나요?" 를 1-10 점수를 부여받고 비추천자/소극자/홍보자
3개로 그룹핑 해서 점수를 계산하고 NPS 수치를 매기는 것.
정말 괜찮은 지표! 사실 초기일수록 여기에 집착하면서 나쁜 피드백에 귀를 기울이고 점차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초기 스타트업은 늘 입소문에 집중해야되고 , 입소문을 기반으로 철저히 성장해야 된다고 생각한다. 꼭 적용해볼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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