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blog.naver.com/businessinsight/221096601136
경쟁사 대비 고객의 경험 관점에서 어떻게 우리가 유니크함을 가지고 있는지를 어필할 것...
'기사노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뷰] 리우더 샤오미 부회장, “고객을 위해 일하지 않는 기업은 망한다.” (0) | 2017.10.17 |
---|---|
올세인츠 CEO 윌리엄 킴 인터뷰 (0) | 2017.10.13 |
부건 에프엔씨 박준성 대표, 멋남에서 임블리까지.. 쇼핑몰 연쇄 성공의 비결 - 아웃스탠딩 (0) | 2017.09.10 |
윤종신은[좋니] 어떻게 실시간 차트를 무너뜨렸나 - 아웃스탠딩 (0) | 2017.09.08 |
디자인으로 존귀함을 가슴에 새기는 '마리몬드' - 아웃스탠딩 (0) | 2017.09.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