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노트

네트워킹 - cutecircuit회사 CEO

현재 내 미래의 거울 회사다.

이 회사는 나의 비전을 시각적으로 제품에 아주 잘 구현해놓았다.하지만 완전한 내 비전을 이루기 위해서는 상당부분 부족한 수준이지만 그래도 비전에 대한 실마리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나한테 굉장히 의미 있는 회사이며 스승으로 삼아 여기서 많이 배우고 성장하여 내가 생각하는 웨어러블 생태계를 만들어나가면 될듯 싶다.


지금 1차 인스타그램으로 메세지 네트워킹 해놨고 답이 없다...이 날이 아마 12월 15일로 기억난다.(밑에 사진)  그래서 2차 네트워킹 회사 공식홈페이지 contact 이메일로 보냈다.


(2차 contact 내용)

"

i'm korean.i'm university student who want to innovate earth through technology fashion ecosystem.i love love your idea.i have thought of the same idea,too. i name the idea 'fabric interface'. i believe that it make difference in fashion.even i think if it can't change fashion system, entirely it affect original fashion culture a lot.so i really want to meet up.really really.i'm earnest and i want to share the future which is fashion technology with you guys.you can advice me to achieve fabric interface.i prepare to learn whatever from you.if chance permit me, i can have responsibility to korean market than anyone. you're considering global market.right? korean market is essential now. korean affects much china,indonesia,vietnam about fashion market.

please, contact me. please please "


나는 한국인이예요 대학생이죠.기술 패션 생태계를 통하여 지구를 혁신하기를 원해요.나는 너의 아이디어를 정말 사랑해요.나는 그 아이디어를 섬유 인터페이스라고 부릅니다.나는 믿어요 그것이 패션계에 큰 영향을 끼칠수 있다는 것을.나는 생각해요 비록 그것이 패션의 시스템을 완전히 바꿀지 없을지라도 그것은 기존의 패션 문화에 많은 영향을 끼칠 것이라는 것을요.나는 정말로 만나기를 원해요.나는 열정적이고 나는 기술 패션에 대한 미래를 당신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어요.당신은 나에게 조언해줄수도 있어요 섬유인터페이스를 이루기 위한.나는 배울 준비가 되어있어요 당신으로부터 모든지.기회가 허락한다면 나는 한국시장을 누구보다 잘 담당할 수 있어요.당신은 글로벌 시장을 고려하고 있죠 맞죠? 한국 시장은 현재 필수적이예요.한국은 중국,인도네시아,베트남에 패션시장에서 많은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어요. 제발 연락부탁해요 제발 제발!


'생각노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창의성에 대하여  (0) 2014.12.22
오늘의 단상  (0) 2014.12.22
내 인생에 영향을 끼친 책 6가지 - #최현일  (0) 2014.12.21
오늘의 단상 ★  (0) 2014.12.21
오늘의 단상  (0) 2014.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