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ttimes.co.kr/view.html?no=2017051215347789712&ref=face
이 기사 보면서 브랜드는 정말 디테일이여구나.. 느꼈다.
그리고 테스팅 과정에서 고객의 니즈 실시간 업데이트/반영
유통의 혁신은 일단 cost-reduce로 시작하는 것.
우리쪽을 대상으로 많이 생각해볼 수 있는 케이스 사례들이 많네.
'기사노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3명 모였더니 금새 100명이 춤추고 노래해... 혁신은 협력을 필요로 한다. (0) | 2017.05.15 |
---|---|
에어비앤비에게 배우는 바퀴벌레 정신 (0) | 2017.05.13 |
[이코노미조선] 연매출 240억원…은행원서 커피사업가로 변신한 김용덕 테라로사 대표 (0) | 2017.05.07 |
레이쥔이 말하는 샤오미식 혁신 ‘샤오미제이션’ (0) | 2017.05.07 |
[Weekly BIZ] '경영 혁신 전도사' 게리 해멀 교수 (0) | 2017.05.07 |